환권 아니면 할인 & Nbsp
이 추석 연휴는 역사상 가장 자질구레한 휴가라고 불리며 방학이 자질구레해지고 쉬는 시간이 자연스럽게 생기고 선택면도 달라졌다. 청두시단백화점은 이 국경절 에도 성도시민에게 변화를 가져왔다: 가을 상품 만200위안 (200위안)의 복권이나 50% 할인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예 복권 아니면 직접 할인을 즐기고, 주동권은 너에게 있다.
특혜 주동권 은 고객 에게 건네주다
친정 서쪽, 가을 독취기.
기자는 오늘부터 10월 7일까지 백화점의 전품종 상품 신발, 가죽, 여장
남성복
운동, 레저, 집, 동용, 가을철 상품은 200위안, 복권 500위안 또는 5퍼센트 할인.
양단백화점 관계자는 쇼핑을 통해 쿠폰을 받고 구매를 즐기는 고객이 있다. 일부 고객들은 직접 할인을 즐기고 있다. “이 두 사람의 요구를 고려해 두가지 방안을 내놓고, 매장의 촉매를 자발적으로 고객에게 맡기고, 이들이 쇼핑몰을 받아들일 수 있는 행사가 아니다 ”고 말했다.
국경절 기간에는 200위안의 복권이나 5절의 주행사를 제외하고 각 브랜드의 유권도 있다.
화장품 보석 측에 따르면 수입 향수 전선 9절에 VOD 향수 한 자루를 더해, 아사로 시리즈, 당 코나 여사 연한 향기 500ML, 특트위터 6.8% 할인.
주대생 상감 K금 액세서리 만 1500원, 팔라듐 액세서리 1만 3000원.
여성복 구자 는 일회용 쇼핑 만 1280원, 2880원, 3880원, 정교한 선물을 선물했다. 성우죽의 VIP 고객 쇼핑 만 1000원 이상 정교한 선물 증정, 생일날 VIP 2배 포인트 를 즐길 수 있다.
가산 브랜드 다모스 전장 8절에 정미 선물, 로드 베갯심 원가 39.9원, 현가 19.9원, 베갯잇 39원, 현가 15원.
서쪽
품질 을 이끌다
최근 몇 년 동안 서단백화점은 신상품, 신상품, 신규 브랜드를 끊임없이 도입하고 있다. 최근 로레가폰, 죽엽청, 미천라면 등 브랜드의 잇따라 주재, 석반어 등 일부 해산물 제품의 출현은 소비자들이 다원화된 쇼핑 캐주얼 수요를 극대화하고 있다.
얼마 전 서단백화점은 생으로 먹을 수 있는 돼지고기를 슈퍼마켓에 들여 많은 고객들의 환영을 받았다.
숭주에서 온 문정원 유기돼지고기로, 이런 유기 돼지고기의 등심은 저미로 썰어 생식을 할 수 있으며, 서쪽은 청두 첫 집에서 이 돼지고기 매장을 도입하는 것으로 소개됐다.
이 돼지고기는 기자에게 상장된 이래 판매량에서 판매량이 점차 상승하고 있는 이 건강한 유기돼지고기는 이미 고객들에게 받아들여졌다.
서단백화점 관계자
상가
계속 상품을 도입하고 더 좋은 상품이 매장에 속속 진출해 서단백화점 주변 고객의 생활을 천천히 끌어올려 서단백화점의 품질이 높아지면서 그들의 생활도 향상되고 있다.
- 관련 읽기
- 중국 제조도 특색 문예녀 청년이 강남 옷차림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 신발 업계는'공급 곤란'과 Nbsp; & Nbsp; & Nbsp; 생산능이 기업의'마음의 병'으로 부족하다
- 절강성 물가국에서 신상품 출시 7일 내에 할인 판매를 할 수 없다고 발표했다.
- 전통 제의업 재생: 셔츠 한 벌 8000원
- 뉴 중국 빌딩 신동가 등장 & Nbsp
- 진역경: 2010년 상반기 우리나라 견사 공급 상황 분석
- 운동화의 선택지식
- 2010 제5회 중국 여자 신발의 도시 국제 구매제 개막 성황
- 비직조업체: 시장에 번뇌가 많다
- 레이싱복은 언제 평민시대로 들어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