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방포가 벽지 생태를 이끌다
20년 전 벽지라는'박래의 물'이 바다를 떠내려가 중국에 왔다. 전통도료 업계에 대한 위협이 있었다. 그러나 몇 차례 가격의 싸움을 거쳐 벽지 산업은 중국에서 뿌리를 내리지 못했다. 다만 최근 2년, 벽지 산업이 두각을 나타내며 전통도료 산업과 케이크를 다투기 시작했다.
벽지 시장 잠재력 이 시급히 발굴 을 기다려야 한다
"제 주변에는 벽지 장식으로 방을 꾸미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꾸미는 집은 개성이 있습니다."
새 집 인테리어 분주한 80 후 북경 여자 아이 잎이 말했다.
잎과 같은 견해를 가진 젊은이들은 결코 드물다.
가정가정에서 온 통계 데이터가 47% 의 현대 인테리어 가정은 벽지 장식 벽면을 선택하고 있으며, 그중 젊은 소비군체로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벽지, 특유의 품격으로 갈수록 많은 현대인테리어 가정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러나 국제벽지 소비량과 비교하면 우리 나라의 벽지 소비 상황은 일정한 차이가 있다.
현재 일본과 한국의 벽지 사용률이 최고 90% 이상 실내 벽지가 벽지로 덮여 있다.
유럽과 미국 선진국에서 벽지 사용률도 50% 이상이다.
“중국 벽지 산업이 거대한 시장 잠재력이 존재한다는 것도 벽지 시장이 급격히 확장된 근거다.”
서보 (베이징) 장식 설계 유한회사 이사 사장 왕수민설.
"현재 전국의 벽지 산업의 생산액이 100여 억 위안이다. 벽지를 용두로 연관업체로 이끌면, 천억원의 생산액이 도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중국 건축 장식 자재 협회 부회장 임장청설.
무방포가 벽지 생태를 이끌다
현재 시장의 벽지 종류가 다양하고 끊임없이 출현되고, 예를 들면 고무면 PVC 벽지, 순수한 종이 벽지, 금속 벽지, 액상 벽지, 액상 벽지 등이다.
최근 신형 소재 벽지 – 부방포 벽지가 국내에서 고급스러운 집 시장에 잘 팔리기 시작해 거실, 침실, 서재 장식에 주로 쓰인다.
부예로 제작된 스타일로 더욱 볼록볼록한 느낌을 주며 개성화도 잘 살려주기 때문이다.
“무직포 벽지가 유럽과 미국 국가에서 상당히 유행하고 있는 것으로, 이런 벽지는 주로 재질이 면, 마 위주로 섬유를 위주로 사용하지 않으며 환경보호 성능이 우수하다.”
벽지 업계 인사.
시장에 적응하는 수요는 일본에서, 이미 기업들이 신형 무직포 벽지를 개발하였다.
이 벽지 는 밑 종이 와 통기 성능 이 좋은 방직물 이 섞여 무방포 로 섞여 만든 반면, 섞인 무방포 에는 특수 성분 이 들어 있어 실내 공기 중의 유해화학 성분 을 흡수하여 병충해 방지 를 방지하고 냄새를 제거하는 우수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전문가들은 면과 마초를 주요 소재로 한 무방포 벽지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섬유를 일정한 방향이나 랜덤 배틀을 만들어 섬유망의 구조를 보여주고 기계와 열착한 방법으로 강화하는 것으로 소개한다.
무방포 벽지 두 종류가 있다.
전체가 모두 무방포의 벽지입니다. 이 품종은 치수가 안정되고 신축률이 안정된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이음장에서 변형되지 않는 경우에는 큰 면적포착이 적합합니다.
또 다른 한 종류는 순지 표지와 부방포 말단에 결합된 벽지, 무방포의 안정성과 벽지의 정화와 함께 결합해 화색 패턴이 풍부하고 교체되기 쉽고 소비자 개성화 인테리어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가격은 높은 부분에 부착된다.
벽지 속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무방천 벽지의 가격이 비교적 높다.
베이징 몇 대 건재성의 부방포 벽지 가격에서 보면 국내의 일반 벽지 가격은 100위안 /권 (5.3 ㎡)이하, 수입부직포 벽지의 가격차이는 비교적 크다. 300여 위안 /권 ~1800여 위안 /권, 등급이 더 높은 벽지, 가격은 2000여 위안에 달한다.
고급 소비자들은 대부분 수입벽지를 골라 구입하고, 일반 소비자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가격은 400 ~500위안 /권 사이다.
이런 가격에 따라 100여 제곱미터의 거실 가운데 침실, 서재, 거실 배경벽, 심지어 어린이 방에 벽지를 붙이고, 비용은 2만 ~3만원이다.
전문가들은 대다수의 소비자들에게 대규모 사용에 적합하지 않으며, 일부 점포가 좋은 선택이라고 조언한다.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자연생태의 정신적 원소 — 본원 Gretton 녹색 브랜드 발표회 개최
- 수장 방송 | 충돌감 으로 의상 을 더 재밌게 하는 은그베 털 2019 가을 겨울'내 형 나 플라스틱 '발표회 가 열렸다
- 수장 방송 | 보호환경은 너부터 —— 막말 ·소광 손김나 개인 작품 발표회
- 중경 | CIFW 2019:국제 메이크업 마스터. - 모고평 메이크업 아트미학 살롱.
- 중경 | CIFW 2019:경의 비유미 '류웨이 퍼포먼스 쇼
- 중경 | CIFW2019:패션 문명 •품질 생활 "-패션 중국 (충칭) 정상회담
- 수장 방송 | 디자인 과 공예 를 일체 의 시각 성연 인 풍상 경진 의 2019 백강 청년 패션 디자이너
- 수장 방송 | 환경보호 T 대에 옮기는 ANDREA CREWS S20:MOMENTUM 발표회를 개최합니다.
- 조류 풍향표 | 'SHOW ME THE ME MEY 'X Adidas 전신 연명 시리즈 사진이 공개됐다!
- 전문가 시평 | 기본 면의 이공은 폴리에스테르 롱사 시세가 편약될 것이다
- 삼국기업가: 조조조의'25선 1 '난제 & Nbsp; 어떻게 후계자를 고르는지
- 베트남 방직 의류 수출 기업 경영 상황이 양호하다
- PTA 반덤핑 사건은 돌사자시 석화공업 발전에 큰 영향을 끼친다
- 엄격히 품질 관문 & Nbsp; 광동 공상국은 신발 종류 감시에 대해 "1개의 끝" 을 채택하였다.
- 하반기 국내 고정자산 투자 증가 속도 는 계속 안정적 으로 회복될 것 이다
- 키르다의 하이테크 에어컨 신발 &Nbsp
- 어슴푸레한 변혁은, 재차 눈부신 빛을 띠고 있다.
- 罗马世纪:多渠道运作抢先市场
- 브랜드 신발 기업은 식입식 마케팅과 소비자에게'친밀한 접촉'을 시도했다.
- 광저우 백마 복장 구매 리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