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경방성 의 옛 관념 은 경영자 에게 8000 위안 을 배상하게 하였다

2010/8/30 17:38:00 61

경영자 경방성

  

폭발식 성장은 반드시 기업의 자율적 혁신을 촉진할 것이다


며칠만 있으면 ‘ 자율공약 ’ 이 중국에 있을 것이다

경방성

내정식으로 실시한 것은'소흥현 총상회 위권서비스센터의 꽃보다 자율공약 (시행), 공약의 목적은 간단하게 8글자인 보호판권을 장려하고 혁신을 장려하는 것이다.


한편, 올해 들어 경방성 경영자들의 판권의식이 크게 높아졌고, 매년 등록된 플래카드는 100여건에서 20배 급증해 2000여건에 이른다.


꽃 등록 수량 폭발 증가는 어떻게 발생합니까? 이런 성장은 경방성에 어떤 영향을 줄 것인가?


연일 본 신문은 뉴스심호흡 프로그램의 기자들을 조사했다.


  


 

 


뉴스 이벤트


멋대로 팔다


낡은 관념은 경영자에게 8000위안을 배상시켰다


중국 경방성 천환광장 B 구 2층, 일자 수십 개

경영자, 서만리 (가명)가 그 중 한 집안이다.

서만리는 2008년부터 이곳에서 원단 장사를 하면서 순풍을 따라 오는 6월 까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서만리는 올해 6월 1일 젊은 소녀가 그녀의 가게에 들어서며 각종 옷감을 꼼꼼히 고르고 있었다.

몇 차례 골라 보니 여자는 34미터 ‘ 운운향 ’ 이 프린트된 커튼 천을 샀다. 당시 쌀 가격당 19.5위안이었다.


얼마 되지 않아 서만리는 법원 전표를 받고 있는데, 시장에서 다른 경영가가 그녀를 법원에 고소한 이유는 그녀가 지난번에 팔았던 커튼에 꽃무늬 저작권이 존재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소흥현 중국 경방성 꽃무늬 판권등록 관리 관리 사무실 (하칭 꽃무늬 판권보호실) 의 조정 아래 서만리는 상대방 8000원을 배상하고 진열하지 않고 팔로윈향 도안의 커튼포가 찍혀 있다고 약속했다.


서만리는 이전의 옛 관념에 따라, 그들의 경영가는 줄곧 어떤 옷감을 잘 보고 팔면 제조업자에게 그런 옷감을 생산하는 데 주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앞으로 옷감 함부로 팔면 안 되겠다."

서만리설.


꽃보다 보호의 절박성을 본 바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소흥현 관련 방면은 중국 경방성 경영자들을 위해 많은 위권루트를 세웠다. 예를 들어 공상부처가 설립한 꽃보다 판권보호실, 인민법원 소송 경로 등이다.


일부 경영자들은 중국 경방성 프린트 업계 협회 설립, 심층 탐색 업계의 자율과 혁신 위권 작업을 하고 경영자들이 동맹을 맺고, 공동으로 새로운 꽃샘플을 개발하고, 서로 복사하지 않기로 약속하며 공동으로 해적판을 공격했다.


경영가들이 보기에 이런 침해 행위를 타격해야 하니, 원천에서 휴가를 받아야 한다. 현재는 권주의 침해 주체는 기본적으로 그렇다.

경영자

그러나 관련 부처가 생산업체를 타격하면 경영자의 도난 길을 끊을 수밖에 없다.


꽃모양의 판권보호실 관계자들은 이미 등록된 꽃모양으로 특수 태그 제작에 해당하고 가전제품의 준입제에 해당하고 소비자에게 진위를 분별할 것을 일깨워 주고, 중점 경영자에게 연락처를 확대하여 모범을 보강하고 경방시장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또 문광부와 연락을 강화하고 침권 타격을 강화할 것이다.


꽃무늬 판권 침해 사건도 급증하면서 소흥현 관련 측면에서 중시되고 있다.

곧 실시될 ‘소흥현 총상회 위권서비스센터의 꽃보다 자율공약 (시행)’에서는 꽃보다 판권 침해 배상법, 제약조치가 상세하고 명확한 규정이 있다. 예를 들면 1년에 세 번 이상 침권 행위가 있는 상회 등을 통보한다.


소흥현 공상련 관계자는 올해 9월 1일부터 이 공약은 임안상회 등 4개 상회 시점을 고려해 내년 전체 시장 각 상회에서 추진해 경방성을 위한 좋은 창의환경을 만들어 낼 예정이다.


꽃보다 판권 침해를 억제하다


장쑤 성


변호사 사무소가 판권 분쟁에 개입하다


'천을 사서 증거를 찾다 '두 달 40기.


중국 경방성, 그동안 서만리와 같은 경영가들이 적지 않다.


기자가 조사한 뒤에야 이미 로펌 직원이 꽃보다 판권 분쟁에 개입하여 경영자의 대리 위탁을 받고 경영자의 지정에 따라 시장내에서 꽃보다 판권을 모방한 경영자를 찾고 구매하는 방식으로 입증했다. 때로는 공증기관의 공동 취급을 요청하고 침입권을 침해하는 경영자에게 법정에 임명했다.

{page ubreak}


"우리 로펌은 두 달 동안 수리한 꽃무늬 판권 침권 사건에 40여 건에 그중 결안이 10여 건이다."

소흥현 코교의 한 변호사 사무소 책임자가 말했다.


이 같은 사건은 경방성 내에서 비교적 보편적이기 때문에 소흥현 코교에는 변호사 사무소가 있고, 지적재산권 보호위권 보호권 관련 기관을 개설했다.

"한 집도 침해당한 경영 호소가 승소되었으니 친구의 동네에서 소문을 퍼뜨리고 흉내내는 것도 많아졌다."

이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경방성 내에서는 전형적인 의미가 있는 사건이 발생했으며 경영자 진 여사는 2만여 위안을 연구했지만 시장 내의 다른 경영가들이 모조해 10여 개에 달했다.

진 여사는 이 모조자들의 이론을 찾아가 상대를 거들떠보지 않았다.

어쩔 수 없이 진 여사는 변호사를 초빙하여 이 경영자들을 모두 법정에 올리고 나서야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수호하였다.

진 여사의 조치는 주변 친구들을 이끌었고 모조한 경영가들이 법정에 고소할 예정이다.

  • 관련 읽기

위기 아래 내몽골 방복 신발 모자 수출 역세 상승

직원
|
2009/12/23 9:12:00
10228

不裁员、不减薪、不拖欠杭州扩大招员

직원
|
2009/3/20 0:00:00
10240

홍콩 특구 는 조치 를 취해 패션 업 을 지원했다

직원
|
2009/12/23 10:41:00
10234

실력 의 천주 로 아디다스 의 주문 을 끌다

직원
|
2009/12/23 9:14:00
10249

영녕 창신 조치 는 외래 직원 을 위해 좋은 환경 을 창조 하였다

직원
|
2009/3/20 0:00:00
10223
다음 문장을 읽다

《황화 헝겊신 검사 표준 》은 당분간 계속 집행될 것이다.

전국 제화표준화기술위원회는 산동성 기수현 제품 품질감독검사소가 제시한 유화부원검사 기준이 폐지된 표준 공석 문제로 해석돼 새로운 표준 미출을 확인한 가운데 원기술 표준'황화부검사 기준'(FZ82001 -1991)이 계속 검사기준으로 시행돼 현재의 황화부화 검사 작업에 시달리는 문제는 제때에 해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