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이힐을 신으면 엄지뒤집어 예방해야 한다.

2010/8/19 15:50:00 46

엄지구두

예.

엄지척

"도대체 무슨 병인가? 많은 사람들이 흥미를 느끼고 걱정을 한다.

특히 그 사랑 입기

하이힐

그녀의 발은 양자경 발에 비춘다.

보기에는 정말 비슷하다.

족과 전문가들은 ‘ 엄지전복 ’ 이 미관에 영향을 끼칠 뿐만 아니라 걷기가 불안하고 행동이 민첩성 저하를 일으킬 수 있다는 점을 지적했다.

이런 질병은 허리, 무릎, 목 등 퇴행성 병변의 원흉 중 하나다!


하이힐을 장기간 신으면 십중팔구 엄지외투이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발의 발가락은 다른 발가락과 나란히 앞으로 나선다.

그러나 어떤 사람의 발가락은 새끼발가락의 방향을 기울이고, 심지어 둘째 발가락과 교차, 겹치는 문제의학에서는 ‘엄외증 ’이라고 불리며 민간에서는 ‘대발뼈 ’라고 부른다.


“여자 스타, 댄서, 스튜어디스, 예의 아가씨가 많은 문제로 노인들이 병든 것도 적지 않다.”

병원 족과 주치의 중의사 손민은 ‘엄외전 ’의 발병 원인은 선천유전 요소도 있고, 모레 걷기, 신발 신는 영향도 있다.

하이힐을 신는 것이 가장 다친 것이다. 오래 착용하면 10명은 9개로 ‘엄지외복 ’을 가중시킨다. 특히 큰 발가락 길고, 둘째 발가락이 짧은 사람이 더 심했다. 하이힐을 안 신어도 팔자발의 발가락이 불균형을 맞출 수 있어 ‘엄외투 ’를 이끌기 쉽다.


허리무릎 통증도 ‘엄외전 ’을 일으켜 보고 싶다. 걸을 때 두 발가락은 항상 마찰을 하면 어떻게 느껴질까? 가벼우면 껍질을 벗기고 유혈, 무거운 것은 족부 변형으로 인해 일반인들이 생각하게 된다.

그러나 의사는 여전히 발가락이 불균형하면 발톱을 움츠리고 발의 디디딤힘과 지력이 약해지면서 걷기가 불안정하기 쉽다.

무릎 관절 통증은'풍습'이나'뼈관절 퇴행성 병변'이라고 생각하며 외용 고약으로 증상을 완화시킨다. 실제로 발의 관절 변형이 다리의 정강이뼈 안쪽을 돌릴 수도 있지만 무릎 관절 통증의 촉진 요소 중 하나인 하체물역학 실형은 허리, 목 관절, 목 관절, 목 통증 등 일련의 증상이 파급된다.


손민염,'엄외병 '환자의 관건은 신체 이동력 (걷기, 뛰기, 기어)이 약화되고, 외부 전복의 각도가 더 커질수록 발의 변형도 심각하다.

극심한 환자는 심지어 신발을 구멍으로 잘라야 제발의 두 번째 발가락을 수용할 수 있고 신발을 신고 걷는다.


'엄지뒤척'은 손민염 (손민염)을 개입시키기 어렵다고 일깨워'엄외병'은 어린시절부터 예방해야 하며, 정확한 걸음걸이를 유지하는 자세를 제외하고는 구두를 최대한 적게 신어야 한다.

여성은 가능한 한 하이힐, 뾰족구두, 뾰족한 구두를 신어야 할 것이며, 가능한 한 하이힐을 신는 시간을 줄이고 사무실에 편안하고 부드러운 신발을 준비해야 한다.

플랫슈즈

집에 돌아가면 맨발로 걷는다.


20도 이상으로 발전했다면 엄지뒤집어 끼어들기 어렵고 외투도 가중될 것이다.

즉시 대증 치료 ————일반적으로 운동요법을 사용하여 맨발로 발가락으로 물건을 잡아당기고 고무줄 한 뿌리 굵은 고무줄이 두 발을 묶은 큰 발가락을 사용해 양측으로 늘리고 매일 발가락 활동도, 발가락 활동도 증가, 발가락 치료, 효과는 약과 이요를 하면, 발가락을 나눌 수 있는 양말 등 보조 교정을 가능하다. 큰 발가락이 40도를 넘으면 심각한 기능을 고려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신발 개발의 핵심: 기술 결정 형식

추천
|
2010/8/19 15:17:00
62

실용 신형 보건화

추천
|
2010/8/19 14:46:00
89

천층바닥 과 해방화 의 전생 을 해독하다

추천
|
2010/8/19 12:08:00
250

입소문 효과는 구두 기업의 생존 장원 발전의 관건이다.

추천
|
2010/8/19 11:55:00
56

중국제 구두업 은 산업 집단 우세 와 수출 제품 구조적 갈등 특징 이 존재하고 있다

추천
|
2010/8/19 9:22:00
219
다음 문장을 읽다

'환경 보호 폭풍'에서 진강 피혁이'탈출'에 성공했다.

공업과 정보화부는 18개 공업업이 탈락한 산능을 탈락한 기업 명단을 발표했으며, 천주 8개 피혁기업은 올해 3분기 전에 낙후생산에너지를 폐쇄하라고 요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