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직 복장 하반기 위험이 여전히 남아 있다
만
방직 의류 산업
66개 상장회사 중 11개 회사가 2010년 반년보에 그중 삼모 파신들이 상반기에 계속 적자, 흑모란, 화승 지분 실적이 동기 대비 하락한 것으로 알려졌고, 나머지 회사의 업적은 모두 다르게 늘어났고, 신야방직, 화화세폰 등 상반기 업적은 각각 2010%, 161%에 달했다.
업계에서는 거시경제환경경기와 업계의 실제 경영 경기가 호전되면서 방직 의류업체 중기 실적 보편적으로 낙관적으로 일부 회사가 초기 성장을 예상하며 하반기 실적 안정 성장 태세는 이어질 것으로 보고 있지만 업계도 이윤이 압축되는 위험이 존재하고 있다.
중기 업적.
신야방직 반년보에 따라
국제 경제 정세
방직업이 차츰차츰 상승세를 보이는데, 회사는 상반기 영업소득 10.63억원으로 전년 대비 32.03% 증가하고, 순이익 3740.97만원, 전년 대비 201.3%, 기본 주식 수익이 0.1263위안이다.
화웨이 (화웨이)는 상반기 영업 수입을 22.89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42.71% 증가하였으며, 귀속모회사 순이익은 1.64억원으로 전년대비 161.48%, 기본 주식 수익이 0.70위안이다.
실적 증가는 주로 하류 의상과 모방업의 경기가 회복되며 회사의 생산능과 기술의 우위를 나타낸다.
윈드 데이터는 43개의 방직 의류 상장업체가 중기 실적 예고를 발표하고 총체적으로 29개 회사의 예희를 포함해 전체 예고회사의 67%, 나머지 12개의 우려를 보였다.
예희회사 중 화윤금화는 상반기 순이익이 5배 가까이 증가했으며 중은융모업은 450%, 봉죽방직 300% 증가했다.
중은 벨벳 업계
금융 위기
영향이 점점 약해지고, 수출 환경이 따뜻해지고, 해외 판매 수입이 증가하면서, 회사 내수 업무의 확장되면서, 내수 판매량이 동기 대비 증가하고, 2010년 회사의 주요 제품의 평균 판매 가격이 전년 동기 대비 30% 가량 증가하였으며, 영업 비용은 공사 당초 저가량 저가 예금 보유비가 비교적 낮은 수준, 이윤 공간이 상승했다.
중은 융모업의 경우 전체 방직 업계의 상황을 반영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올 상반기 방직 의류 업계 시장의 형세가 점차 호전되고 경기 회복이 되자 수출시장이나 국내 판매시장이 모두 양호한 추세를 보이며 기업의 경영 상황이 지속적으로 좋아지고 이익 수준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으며 지난해 동기 기수가 비교적 낮아, 방직 복장 중반 실적 성장이 이미 현저하고 일부 회사의 실적 증폭은 예상을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실적 성장 예상 하에 평온한 방직 패럴 블록도 최근 불쾌한 표현을 펼치고 있으며 판괴는 5일 내 전체 상승폭이 5.04%로 23개 업계에서 7위에 올랐다.
판덩이 중에는 ST 중복, 항민주식 등 5일 안에 이미 15%를 넘어섰고, 신야방직, XST 덕면 등 회사의 10일 상승폭은 20%를 넘는다.
하반기 위험은 여전히 남아 있다
화웨이 (화웨이)는 신야방직과 함께 올해 3분기 실적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고하고 있으며, 화웨이 (화웨이)는 지난 3기 순이익 2.35억원으로 전년대비 81%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신야방직은 순익이 전년 대비 230%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워버린은 회사 제품의 구조가 지속적으로 최적화, 이익 증가, 면화 재고 가격은 우위를 유지하고, 이익 능력이 증가했다고 한다.
신야방직은 방직업계 시장이 따뜻해지고 제품의 판매가가 높아졌고, 또 회사의 전기 저가량 저가 면화 효익이 현현하다고 밝혔다.
동양증권 시홍매는 미래 업계 수입의 증가는 수출 수량과 가격의 동기 회복 (주동적 인출과 원가 인상이 가져온 추동적 성장과 내판의 지속적인 호향을 보이고 있다고 본다.
중투증권 공군은 방직 의류 수출형 기업의 생산 주문이 3분기에 이미 꽉 찼기 때문에 국내 방직 의상 3분기의 수출 증가가 여전히 보장되고 4분기 수출 속도가 떨어질 것으로 전망해 3분기 기업의 주문 상황은 하락할 것으로 전망해 방직품 의류 수출 전체가 가장 높은 추세로 보인다.
화타이 연합증권 왕용은 국내 소매액 증가가 20%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상반기 왕성한 수요, 저비용 원료 재고 및 제품 가격 인상 등에 영향을 미칠 경우 3분기 기업의 이익 증가폭은 비교할 수 있다.
국가통계국은 올해 상반기, 전국 한도 이상 소매업체 의류 신발 모자, 니트 소매 총액은 2754억원으로 전년 대비 23.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 4월, 6월 단월의 속도는 21.0%, 22.5%, 26.6%였다.
하지만 업계 내 미래 방직 의류 업계의 전반적인 발전도 해외 경제회복 불확실성 증폭이 업계 수출에 위험을 가져올 수 있다는 점에서 현재 원자재 가격 파동, 노동력 원가 지속적으로 상승, 위안화 절상 예상, 수출 기업의 흑자 능력을 끊임없이 압박하고 있다.
시홍매는 올 하반기부터 국내 방직 의류 업계가 소득 상승 후 영리 공간을 압축시키는 국면에 직면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하루 땀 세 벌!" 양심상가 여러분께 시원한 티셔츠를 추천합니다.
- 여성집 | 왜 작업복을 입어야 합니까?
- 겉감 | 한국 민중 발기 일본 상품 배제 운동: 일본 맥주 의류 판매량 감소
- 겉감 | 상무부: 하반기 소비시장은 안정적으로 상승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 겉감 | 5대 사건, 방직 미래의 추세를 간파하라!
- 겉감 | 하야민 중방련 부회장이 하북 자현 으로 가서 아동복 산업 발전을 연구하다
- 겉감 | 강명: 방직 기업은 방직품 검사 기준을 중시해야 한다.
- 겉감 | 중방적 연맹 (소주) 검사센터
- 겉감 | 2019년 1 -6 월 신장 방직품 의류 111.13억 원 수출
- 겉감 | 방직 업계 지능 제조 시범 시 랜시 방직 방직 기항 '미래 를 만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