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신발을 협찬하는 상인들이 모두 대성공을 거두었다
스페인팀을 위해 용품을 제공하는 Adidas 회사를 보면 스페인은 일요일 결승전에서 Nike 를 1:0으로 이기는 네덜란드팀을 보는 것을 보고 기뻐했다.선수들이 무대에 올라 상을 받았을 때, Adidas 상표도 거들먹거린다.이 회사 여대변인은 Adidas 가 세계 챔피언이라고 말했다.말할 것도 없고 시합 결과는 사람들을 진작시킨다.
또 Adidas 역시 국제축구협회의 공식 협력 파트너, 12팀 대표 팀 스폰서다.Adidas 협찬을 받은 팀 중 7팀이 16강에 들어갔다.이 여자 대변인은 올해 판매 목표가 15억 유로였으며,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남아프리카 월드컵 전용 축구'보천동경'(주브리니)이라고 말했다.
독일은 제군만 쟁취하지만 그 코트가 가장 인기가 있다.지금까지 Adidas 는 독일 코트 120만 개, 멕시코팀, 아르헨티나 팀, 남아프리카 팀 구복 100만 개, 스페인 구복을 팔았다.
Nike 는 모두 9개 대표 팀을 협찬했다.니키는 협찬하는 네덜란드팀이 Adidas 발밑에서 패했지만 스페인도 니키 슬리퍼로 결승에 진출해 자금할 수 없었다.니키 대변인은 "구장에서 니키 신발이 다른 브랜드보다 많다"고 말했다.니키 신발은 구장에서 47%, Adidas 32%로 나타났다.니키 대변인은 "이번 대회는 니커에게 큰 성공이었다"고 말했다.그는 올해 첫 시즌에 축구와 관련된 제품의 판매량이 작년 동기보다 39% 상승했다고 말했다.
월드컵제3대 공급상, 독일 브랜드표마(Puma)이 회사를 환호하여 성공을 거두었다.푸마 대변인은 "우리는 매우 기쁘고 월드컵의 결과는 우리에게 매우 유리하다고 말했다.우리는 축구 시장에서 우리의 3순위를 확립할 뿐만 아니라 우리의 실력도 강화했다.
총 7개국 대표 팀과 파마 씨가 준결승전 진출을 포함한 우루과이 계약했다.총 64경기에서 포마 브랜드가 26경기에 참가해 총 세계 관객 앞에서 39시간 동안 선보였다.대변인은 파마나 아프리카 대표 축구팀의 첫 번째 스폰서가 됐고 가나팀은 8강에 진출해 아프리카 축구가 현재 최고 수준에 올랐다.스폰서들의 성공은 셔츠와 신발에 그치지 않는다.일본 전기 거물과 세계 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소니 회사도 성공했다.
소니 대변인은 소니의 공식 협력동반자 신분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3D 영상을 처음 보여줬기 때문에 3D TV 판매에 긍정적인 영향으로 예상보다 훨씬 높기 때문이다.소니에게 이런 축제는 우리의 음악과 비디오 게임 활동에 유리하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