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스케이트 시트 시트

2010/7/5 10:54:00 26

세일

하시의 각 대형 신발류 백화점 안에는 언제나 ‘할인 ’, ‘세일 ’, ‘판촉 ’이라는 브랜드가 유리창에 붙어 있고 쇼윈도창에 매달려 있는 곳마다 다 있다. 신상화가 출시된 지 며칠 되지 않아 백화점에서 세일 브랜드를 내놓고 시민들이 세일을 하는 것도 이상하다. 흔히 예사롭지 않은 쇼핑 습관을 들였다. 신발시장은 이미 빙성화시장의 상태가 된 것 같다. 일부 시민들은 의심치 않아 이 신발시장은 총할인을 하는 것 같다. 최근 기자들은 이에 대해 조사했다.


  

1 상인'판매경'이 시장에 출시되면

할인

최소 3절까지


최근 기자들은 하얼빈시 신발 시장을 방문한 결과, 올해 각 브랜드 신발은 정가 판매가 거의 없어서 모두 할인하고 있다

판촉

신형 신발도 할인 판매로 가장 낮은 것은 3퍼센트까지 세일했다.

6월 29일, 기자는 하시도 중앙대로의 중앙 상가에서 보고, 1층 신발품 매장 앞에서 인기가 대단하다.

많은 매장 앞에 큰 빨간색 할인 가격의 표시가 걸려 있고, 어떤 것들은 4퍼센트, 5퍼센트, 가장 낮은 것은 이미 3퍼센트로 떨어졌다.

"3절, 신형 3절, 누가 누구를 따라잡을 수 있는지 ……."

한 안내원이 큰소리로 고함치고 있다.


백리 전문점 앞에서 기자들은 일부 신발이 3절의 꼬리표를 붙였고, 전 장 최고 6퍼센트, 키스 고양이 전문장은 99원 할인 정책을 추진했다. 아탁 전문점 앞에 포트 포스터에'전장 신상 100 -399원 …'이라고 적혀 있었다.


기자는 의상과 비교해서,

신발 시장

세일력이 더 크고 범위가 넓어 가장 높다고 할 수 있다.

백화점의 일부 이윤 판촉 행사에서 신발이 소비자들이 구매하는 핫한 점이 되었다.

중앙 상가에서 한 안내원이 기자에게 많은 소비자들이 신형 신발이 막 출시되었을 때, 성심성의껏 “ 이 신발은 언제 할인 ” 하고 묻는 것을 보면, 신발의 세일이 이미 마음에 들었다.


2 소비자'신발 구입 경로 '비꺾다


6월 29일, 기자는 하시도로구 한 상점의 신발 전구에서 보고, 이곳에는 수십 종의 브랜드 신발을 구입하는 시민도 많다.

기자는 여성용 샌들을 예를 들어 이곳에서 판매한 신형 여성의 샌들 가격은 일반적으로 700위안 이상, 개별 브랜드의 가격은 이미 천위안을 넘어섰다.

이와 같은'고가'의 신발은 시민도 자신의 신발을 구입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부지런히 보고 기다리는 것이며'접어'는 사지 않는다.


여기에 샌들을 고르고 있는 시민한정은 기자에게 신고했다. 5월 초 샌들이 시장에 나왔을 때 샌들 시장을 둘러보고, 예년에 비해 샌들 가격이 2할 올랐다. 보통 가죽 샌들 가격은 700원가량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10여 일 만에 샌들을 할인했다. 그녀는 이른 아침 샌들 한 켤레를 사서 몇 백 원을 절감했다.


인터뷰에서 많은 시민들이 반영해 올해 샌들 가격을 보면 작년보다 2할 정도 오른 것은 사실이지만, 성장한 것도 신발의 가격일 뿐, 최종 거래가 아니다.

하시 시민 왕정 씨는 신발 가격을 할인하지 않으면 원가로 판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발 한 켤레가 두 달까지 신을 수 있을 정도로 한 달에 1200원짜리 수입으로 신발을 사면 생활비가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신발이 늘 세일을 하는 것을 발견했다. 당시의 신상도 2주일이 지나지 않아 가격도 할인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매번 성깔 등을 참고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었다.


시민 중에도 어쩔 수 없는 시민들이 신발을 사느라 급하게 돈을 썼다.

하시의 한 여성은 6월 초 한 다프니 매장에서 여성용 샌들을 구입했다. 당시 구매 관계자는 "이 신발이 처음 출시한 지 일주일이 되었는데, 최신형이고 가격도 비싸지 않으니 9퍼센트 할인할 수 있다"고 추천했다.

하녀는 즉시 308위안을 들여 이 샌들을 샀다.

10여 일이 지나면 어느 여사가 다시 이 매장에 와서 이 샌들은 이미 5퍼센트 할인되어 할인된 가격은 179원이다.


3 빙성화시'할인 '괴상 괴상 탓


신발이 왜 출시되었는지, 이에 대해 기자들은 여러 상인들을 취재했다. 우선 신발을 할인하는 것은 ‘생산과잉 ’의 생산량이 많고, 각 브랜드의 경쟁 압력이 커서 일찌감치 세일, 유한 시장을 점령했다.


그 다음으로 ‘세일 ’의 또 다른 원인은 상인의 마케팅 수단, 상가 가격이 높고, 실제 가격은 높고, 원가 보다 훨씬 높고, 할인을 하고, 은밀한 마케팅 전쟁을 이용하여 소비자들이 심리적으로 할인된 신발을 ‘수지를 맞춘 것이다 ’로 소비자들이 손을 끌었다.


다시, 신발은 소모품, 양식, 재료는 매년 갱신하고, 올해는 팔지 않는다. 내년에는 팔리지 않고, 신발이 쌓이면 가죽이 변하기 쉬우며, 쌓인 신발 운송, 보존 등에 대한 문제가 존재하며, 상가 비용을 늘리며, 사업가들은 일찌감치 할인, 재장 자금을 선택하여 다음 시즌의 신발을 만들기도 한다.


그래서 빙성화시의 ‘할인 ’ 괴상, 신발 가격이 비싸게 할인되어, 시민들이 부러지지 않는다.

슈즈 시의 ‘세일 ’ 괴상들은 객관적으로 빙성화 시의 공급과 수요가 양성되어 번영하고, 상점과 소비자들이 모두 기뻐한다.

  • 관련 읽기

온주화 기업: 자기 개혁에서 재생

지역 정책
|
2010/7/5 10:14:00
30

돌사자 염색 기업'세 장 '

지역 정책
|
2010/7/5 10:11:00
38

황삼각 기획 새로운 엔진 시작

지역 정책
|
2010/7/3 16:33:00
42

《 영하분 소산캐시미어 》 지방 표준 실시

지역 정책
|
2010/7/3 16:32:00
62

33개국 피혁 등 상품 수출은 제로 관세를 누릴 것이다

지역 정책
|
2010/7/3 16:31:00
49
다음 문장을 읽다

미국 매체: 인도 면화 수출 제한 취소 & Nbsp; 아니면 미면수출 영향

미 매체: 인도 면화 수출 제한 취소 또는 미면 수출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