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우드에는 유명 영화배우, 지스타 RAW 의 글로벌 모델인 리부 테일러 (Liv Tyler)가 참석해 오는 5월 28일 오후 3시 ‘G -STAR RAW Gallery 상해 ’로 추정돼 국내 매체와의 인터뷰를 접수하고, 이후 리부 테일러는 게스트와 함께 브라운슈가 공동으로 입증하는 경사였다.
RAW 갤러리는 지스타 RAW 브랜드를 전시하는 에센스 전시관이다.
기존 유럽의 강력한 열기를 이어가기 전에 지스타 갤러리가 처음으로 중국 상하이에 상륙해 새로운 표현 형식과 개념을 전면적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지스타로우 심도 브랜드 내포를 보여줬다. 트렌드 데님복 분야의 초강력을 과시했다.
RAW 갤러리는 유리, 원생 목재와 강재로 자체적으로 디자인한 전시관으로 디자이너는 간단한 원재료로 지스타 RAW 제품의 순수한 시각관감을 표현했다.
이번'G -STAR RAW Gallery 상해'는 브랜드의 클래식적인 Arc Denim Stiles, 하이엔드 레드 Essentials Collection, 글로벌 이미지 모델인 리플을 선보였다. 테일러가 디자인한 지스타로우 루트 시리즈를 선보였다.
한편, 지스타래우의 심오한 기예도 전시관에서 선보이는 특별 주문 제작된 데님 재킷과 3면 브랜드 정보 벽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이야기를 전면 선보였다.
앞서 지스타 갤러리는 2008과 2009년 도쿄 디자이너 주간에는 뛰어난 솜씨와 최전단 데님 제복 기술을 선보였다.
2010년 6월 상하이에서 성공적으로 전시된 이후 지스타 갤러리가 이탈리아 피리렌체로 나선 피니트 Immagine Uoomo 전시회, 2011년 봄 여름 시즌 신상품 패션의 플랫폼으로 나선다.
이번 G -STAR RAW Gallerry는 상하이 서가환의 지표성 쇼핑 건물인 2005년 건설된 고52층 입항광장에서 전시될 예정이며, 당일부터 6월 1일까지 전시된다.
홍콩 환장광장 지하 1층과 동시에 지스타 RAW 매장이 있으며, 지스타 RAW 항 환장매장을 제외한 지스타 RAW 는 중국에서 총 3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134개 브랜드 매장에서 지스타 RAW 의 발자국을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