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진강 장비 제조업 기지 독일 유치

2008/5/12 0:00:00 52

 

최근 진강시 경발국 부국장 임영홍이 비행기를 타고 진강으로 돌아가 열흘 간 부덕구상 고찰을 마쳤다.



"전체적으로 이번 사업은 효과적이어서 유럽연합 각국의 기계설비협회 및 많은 제조업체들의 광범위한 인정을 받았고 일부 기계설비 업체들이 올 연말에 조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임영홍은 기자에게 폭로했다.



진강 `상인단 `이 덕 전시회를 선보였다.



지난 4월 22일 진강시 정부에서 고규격의 상인 단체가 독일로 출동하여 당일 덕에서 개최한 두셀프국제포장기계, 포장 및 캔디 기계 전람회 (아래'덕전람회'에 참석했다.



임영홍의 소개에 따르면, 덕전회는 3년마다 규모가 가장 크고, 가장 전문적인 포장 전람으로 포장 기계 및 부품, 사탕 포장 기계 및 장비 및 장비 및 포장 및 사탕 공업서비스를 포장한다.



전시회 기간에 초상단은 이탈리아 자동화 포장 기계 제조업체 협회와 독일 식품기계 공업연합회를 방문해 독일 박세 (BOSCH) 식품기계회사,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식품 기계 등 5개 유럽 유명 식품 생산, 포장기계 제조업체 전시관이나 생산기지, 선진 기술 장비의 도입, 협력 및 성 장비 제조업 기지 등과 관련한 홍보 프로세스를 살펴봤다.



"이번에 동행하는 진강 10여 개의 유명 식품업체들이 전시회 설비를 도입하고 구매력 을 통해 진강은 각종 기계 장비에 대한 수요 능력을 한층 더 보여준다"고 말했다.

진강식품업계 협회 사무총장 진창희.



장비 제조업 기지를 위해 힘을 저축하다.



2007년 국가체육산업기지와 복건성 장비제조업기지 2대 사업기지 하락호인 진강은 오랜 기간 전통산업, 노동밀집기업을 경제적으로 지탱하는 진강은 양대 이득인 스포츠산업기지가 진강의 기존 운동화산업기지를 잘 맞추고 장비제조업 기지를 진강 5대 전통업계로 최신 설비와 기술을 가져왔다.



그러나 두 대기기지는 진강에 여러 기회를 가져다 주면서 진강시 정부에 거대한 도전과 이 두 대기지 자원을 어떻게 건설하고, 국내외 선진 설비 업체, 투자 기구, 관련 조직과 프로젝트를 어떻게 할 것인지 미래 사업의 중량이 될 수 있다.



"우리가 이번에 유럽에 가서 시찰을 하는데, 가장 중요한 임무는 현지의 기계공장을 찾아서 진강에 이끌어 공장을 만들어 진강 장비 제조업 기지를 더욱 향상시켰다."

임영홍은 진강시 정부의 명의로 처음으로 독일 참가 사업에 참여한 것은 시작일 뿐이라고 말했다.



"이날 진강 장비 제조업 기지 추진회에서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한국 등 국가 30여 명의 식품기계, 포장상 대표가 참석했다"고 말했다.

임영홍은 현장에서 ‘투자유치 ’의 방법을 통해 유럽의 하이테크닉 식품장비 기업의 사업투자와 기술의 협력 기회를 적극적으로 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많은 유럽 식품 기계 고객들은 진강 고찰을 원한다고 밝혔다.

“중국에서 우리 회사의 신형 음료수 포장 제품의 생산협력동반자를 찾을 수 있다면, 우리 이사회는 진강 투자를 통해 개성화 식품포장 생산 프로젝트를 결의할 것을 건의합니다.”

독일 박세 (BOSCH) 식품 기계회사 담당자 스티프펜우엘이 밝혔다.



이에 따르면 이번에 독일 방문한 진강식 기업이 기계설비 구매 의향만 2억 위안을 넘어 진강기업이 기계설비에 대한 수요가 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계가 도입됨에 따라 유럽 식품 생산의 선진 기술과 공예도 따라서 기업이 기계를 구매하는 동시에 유럽의 식품 생산기술과 공예를 도입한다는 의미다.

"진강식품산업과 다른 산업에 대해 모두 크게 업그레이드되는 과정이다."

진창희

  • 관련 읽기

사이버업: 판매의 곤경은 어디입니까?

제화 설비
|
2008/5/12 0:00:00
59

재봉틀 수출 취소

제화 설비
|
2008/5/10 0:00:00
91

중국 이음매업'복건자 천하 '

제화 설비
|
2008/5/9 0:00:00
89

기계 업계는 내년에도 여전히 평온하게 성장할 것이다

제화 설비
|
2008/5/8 0:00:00
185

기계 업종: 고성장 강철 가격 급등 영향

제화 설비
|
2008/5/7 0:00:00
149
다음 문장을 읽다

해닝 피혁 패션 연선 항주 만 대교 유행 트렌드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