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슈퍼 설득력 비결: 말은 생산력

2008/5/22 16:00:00 14

슈퍼 설득력 비결: 말은 생산력

 

법과 학생들의 첫 수업에서 교수는 "증인석의 용의자를 검문할 때 미리 답을 모르는 문제를 묻지 말라"고 말했다.

같은 훈계도 판매에 쓸 수 있다.

변호인은 답변을 미리 안다면 증인을 심문하면, 자신을 위해 많은 번거로움을 일으킬 수 있다. 같은 상황도 당신에게서 발생할 수 있다.

절대'예'와'안'의 두 가지 답 하나만 묻지 마라. 정답은'옳다'라는 답이다.

예를 들어 나는 고객에게 묻지 않는다. “쌍문 승용차를 사고 싶니?”, “두 문 아니면 네 문?”

만약 당신이 뒤에서 이런 두 가지 선택을 한다면, 당신의 고객은 당신을 거절할 수 없습니다.

반대로 당신이 앞의 문법으로 고객이 당신에게 "아니요"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몇 개 중 하나를 선택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3 월 1일 좋아하세요? 3 월 8일 인도요?"

"영수증 보내줄까 비서?"

"신용카드로 현금으로 계산할 거예요?"

"빨간색, 파란색 자동차 드릴까요?"

"화물 운송 할래요? 공수운인가요?"

당신은 상술한 문제에서 고객이 어떤 답을 선택하든 업무원이 순조롭게 장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너는 고객의 입장에 서서 이런 문제를 생각해 볼 수 있다.

당신이 업무원에게 파란색 차를 원한다면 당신은 개표지불을 할 것입니다. 당신은 3월 8일에 당신의 집으로 화물운송을 청한 후, 나는 "오, 나는 오늘 살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생각해 봐야겠다."

일단 네가 위의 질문에 대답하면, 네가 정말 사야 한다고 말했다.

변호인은 "마누라 때리는 것을 멈췄나요?" 이 문제는 명백한 가설이 있다. "아내 때리는 거 없니?"

증인석의 용의자가 위쪽에 있는 질문에 대답하면 스스로 죄를 인정하는 것과 같다.

늘 이렇게 말하는 좋은 습관을 기르다. "동의하지 않는가..."

예컨대 ""당신은 이 멋진 차입니다. 고객님 ""이 땅에서 장관의 해경, 고객 선생님을 보실 수 있습니까?""당신이 입어 보는 이 밍크 코트가 매우 따뜻하고 고객 여사님을 동의하지 않는가?""이 가격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특유의 가치를 표시합니다. 선생님?"이외에도 고객이 당신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을 때 긍정적인 응답이 생겨납니다.

나는 두 개나 더 많은 사람에게 판매할 때, 고객의 동의가 필요한 질문을 할 수 있다면, 유효할 것이다.

예를 들어 어느 집 선생, 부인과 열두 명의 아이들이 모두 차를 타고 물건을 살 때, 나는 이 부인에게 물었다. "원격 자물쇠가 가장 적합한가?" 그녀는 일반적으로 나의 의견에 동의할 것이다.

이어 나는 계속 말했다. “내가 내기해도 네 개의 차를 좋아한다.”

그들은 대가족이기 때문에, 그들은 단지 네 개의 차를 고려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안다.

그녀는 "오, 네, 저는 네 문밖에 살 줄 몰라요."

일련의 비평차의 성능에 이어 이 선생은 그의 부인이 고의로 차를 사려고 한다고 추측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나의 견해에 대해 줄곧 찬성을 표시했다.

그러므로 거래가 성립될 때가 되었을 때, 나는 이미 선생님의 의견을 구하는 이 요인을 배제했다.

그리고 나는 그를 설득할 것이다. 그들은 서로 상대방이 이 이 차를 사고 싶다고 생각했고, 다시 가정회의를 열어 토론할 필요는 없었고, 나도 이 주문서를 얻었다.

당신이 두 명의 고객이나 한 무리의 장사꾼에게 판매할 때, 이것은 특별히 유용하다.

지배권이 있는 사람을 먼저 설득하는 것은 유효한 방법이다. 그렇다면 다른 사람도 고개를 끄덕여 동의할 것이다.

자연히 나는 네가 누구를 결정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도록 건의해야 한다.

통상적으로 그는 네가 설득해야 할 유일한 것이다.

  • 관련 읽기

이녕 브랜드 성장사: 이름을 브랜드로 삼아 경영하다

캐주얼
|
2008/5/22 15:59:00
9

셋방 스토리: 짧고 무섭고 너무 웃겨서 깜짝 들어와요.

캐주얼
|
2008/5/21 15:22:00
7

12 별자리 헌혈의 개그 원인

캐주얼
|
2008/5/21 15:21:00
16

인터넷 쇼핑 중 코미디 채팅

캐주얼
|
2008/5/21 15:18:00
7

폭소 ~ 너희들 얘기하자, 나 먼저 갈게!

캐주얼
|
2008/3/26 16:49: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오강, 고추잠자리 변혁 에서 신발 판매 경로'나비 변화 '

오강, 고추잠자리 변혁 에서 신발 판매 경로'나비 변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