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커피와 큰 커피의 중국 추세
작은 커피를 원샷으로 불리는 스타벅스 모드로 불리는 스타벅스는 중국 시장의 날짜가 좋지 않다. 이상도 모드가 대표적인'다카오 '패턴에 대한 토벌을 형성하고 커피 연쇄의 주류가 되고 있다.
전문가들은 스타벅스에 비해 커피 아이템과 선적 상권의 고도의 속박에 비해 본토시장의 생존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말한다.
장기적으로는 스타벅스의 ‘순양식 패스트푸드 ’는 국내 커피 체인경영의 하책일 수밖에 없다.
원샷 (Chone) 은 네오 (Chone) 네오 (Chone) 네오 (Chone) 네오 (Chone) 가 타르크 (Starke) 에서 처음으로 씁쓸한 것을 맛보기만 하면, 한 무리 이상의 모드 위주 기업들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지난해 말 디스코 음식은 케이뢰 2100만 달러의 투자를 받고 5년 만에 1000개로 늘릴 계획이다. 올해 4월 75개 직영점, 400개 매장 양안커피도 고성과 화생 자본 합작 3000만 달러를 획득할 계획이다. 현재 양안커피는 2008년 말 직영점을 150개로 확장할 계획이다. 2010년 전 1000개 매장을 개설할 예정이다.
모카콜라 환원 주스를 반독해 반독과점 부서에서 국유 (大) 를 엄격히 규제하고 오정부 장수 (大) 기업이 전체 상장 보고를 고려해 거품 영국 전자은행의 0.7% 주식 구매를 확인하는 데 대해 (뇌백) 가 강제로 바꿨다. 경제 특구는 1998에 따르면, 캐레는 통상 연리 성장률 30% 를 선호하는 기업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몇 년 동안 디오의 이윤율은 줄곧 두 자릿수 증가를 유지하며 캐레를 끌어들였다.
김매앙 양안커피 총재도 그동안 투자기구가 자발적으로 찾아왔고 양안커피 정선은 고성과 화생 자본을 선출한 것은 대기업의 경영 이념과 자세를 빨리 도입해 A 주식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배광 중국 체인협회 사무총장은 상도, 양안, 디오, 진솥 등 규모의 연쇄 커피업체들이 이미 스타벅크와 달리 경영 패턴을 달리고 있다.
"업계에서 스타벅스 패턴을'작은 커피'라고 부르고, 상도 패턴은'큰 커피','큰 커피'가 이미 커피의 체인으로 떠오르고 있다."
‘커피 +서양식 캐주얼레스토랑 ’의 모드로 커피를 한 종류 ‘커피 +서양식 캐주얼 레스토랑 ’을 운영하는 모드 로, 카페 내에서 커피 아이템 뿐만 아니라, 중국식 음식점도 국면, 반찬죽 같은 ‘토양맛 ’까지 포함돼 있다.
이비화 중국 정법대 부교수는 사실 이 같은 체인점은 커피를 이름으로 다양한 음식의 융합을 이루고 있다고 말했다.
"국내 시장에서 순수 서구화된 커피숍은 하책이며 본토를 결합하는 것이 상책이다."
찬일랜드 (Sundan) 가 식품의 유형별 포용성 외에도 상도 모델은 시장 적응도에서도 우세를 갖추고 있다.
그동안 스타벅스는 대도시 에센스 지단에 매장을 밀집해 스타벅스에서 경쟁자가 되는 중요한 무기가 됐다.
상도 모드 업체들은 스타벅스 진지를 피해 도시와 접합부, 국내 23선 도시에 집중했다.
진솥 커피의 선택지는 대개 대형 커뮤니티나 상대적으로 편향된 비즈니스 지역에 접근해 물업 원가를 크게 낮췄다.
양안커피는 서부, 중부 지역을 채점으로 하여 천진을 비롯한 화북 시장을 개척한다.
양샤오커피 부사장 양샤오 (양샤오) 양샤오 (Dio) 양샤오성 (Dio) 양샤오성 (Dio) 의 접합부 지역이 차이화된 경영 표현 중 하나다.
그는 일부 비즈니스 인사들에게 점심을 먹은 후에도 상당히 긴 시간을 들여 상담을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들은 차를 몰고 멀지 않은 ‘조용한 장소 ’로 가고 싶어 시내 커피숍은 손님을 좀 쉬게 할 수밖에 없었다.
‘ 고객과 사무실 사이의 휴식 장소 ’ 에 대해 ‘ 고객의 경험 ’ 이 나타났을 때 너무 길고, 늘 자리를 찾지 못하고, 다른 커피업체들은 ‘ 고객 노하우 ’ 를 찾는다.
다원시장의 창의적인 모드 창의적인 모드
1998년부터 중국 커피 소비시장의 연간 소비량이 30% 의 속도로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2020년까지 중국 커피시장 총소비액은 500억 달러, 전체 산업 사슬이 파생되는 시장 공간은 수천 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국제커피 조직 관계자는 중국 시장이 고속 발전 추세를 드러내고 세계 중요한 커피 소비 시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중국 시장의 다원화 상황도 뚜렷하고, 지역별로 소비능력, 소비 습관이 차별화돼 커피연쇄기업이 필수적인 문제가 된다.
일단은 단골인 (Sundan) 이 이렇다. 상도 모드 기업은 처음부터 가격, 서비스 등의 측면에서 스타벅스 (Staback) 와 차별을 열어 시장구의 간격을 실현할 계획이다.
진솥은 고가 커피 프랜차이즈의 노선을 선택했고, 주요 서비스 보스급 고객은 서비스를 강조하는 섬세한 서비스를 요구하기 전에 고객이 가게에서 소비하는 존귀감을 높이고 있다.
이비화는 스타벅스에서 서양식 패스트푸드의 스타일이 더 많지만, 소비환경의 유연함과 본토적인 분위기에 있어서, 섬 모드 모드 카페보다 더 나은 것 같다.
일사불란한 데네마 모드도 무방한 것은 아니다.
‘ 대커피 ’ 는 앞으로 방세, 도시 소비 행위 변화, 영리 등에 도전할 것이다. ‘ 대커피 ’ 는 왕왕 크게 차지하고 있다.
배량은 미래의 이상적인 패턴은 스타벅스와 상도 모드 사이의 ‘소형화 ’ 커피캐주얼레스토랑, 기능적으로 다원인 커피와 음식과 술집 등을 집합했다.
이런 혁신적인 커피 체인 패턴은 일선 도시에 먼저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 스타벅스 식의 80후 소비 집단이 점점 성숙해지고 있다. 그들은'소형화'의 새로운 패턴을 창조하는 최상으로 성장할 것이다.
이삼선 도시에서는 상도 모드가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송산은 상도들이 해결해야 할 문제다.
전문가들은 “ 연루되지 않는다 ” 는 쉽게 파악하기 어려운 척도로, 종종 다른 지역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 가맹상들에게 유연하게 처리해야 한다고 말한다.
양소란은 현재 디오가 가맹상 시사할 때 경제 실력을 제외하고는 개인의 성격적 특징, 경영이념을 고려해 이념과 능력의 지속적인 경영을 보장하겠다고 말했다.
과도하게 의존하는'고용형 '가맹상, 자주적'창업형' 가맹상, 모두 디유럽의 이상적 인선이 아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150만원! 이 교포 기업의 현금은 절강성 견의용기금으로 기부한다.
- 전시회 뉴스 | 2019 제3회 중국 정제 경제 최고봉 포럼 (박람회)이 곧 베이징에서 개최된다
- 수장 방송 | 호남 복식 박람회
- 뉴스 택배 | 성의의 품질을 보증하기 위해 상자의 자녀가 많은 고리를 설치하여 조종사를 보호하다.
- 구두업 동태 | 뉴욕 브랜드 스티브 Madden 이 새로운 신발을 선보여 적나라한 표절?
- 유행화 | 나이키 타일윈드 79 신발 오렌지 블루 배색 신진로 출로 복고 OG 범
- 허튼소리를 하다 | Herschel Suply 2019 새 겨울 트렁크 시리즈 출범
- 시장 동향 | 이란유 유조선 폭발 원유 소리와 함께 화섬유 원료 급등
- 유행화 | 회색 Nike Air Force 1 놓치면 안 돼!
- 유행 색채 | 유행색 게시: 가을철 삼림 계열 녹색 당신의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