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복에 청바지가 너무 좋아요. 안 더워요. 딱 좋아요.
또 ‘란옷 ’의 계절이 되자 날씨가 추웠다 더웠다. 뭘 입어야 할지 모르겠지만, 사실 이른 봄에 옷을 입는 것은 너무 복잡할 필요가 없다. 간단한 것은 아니다.
양복
청바지를 맞추면 패션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어, 안 믿어.
코트 코트 코트는 직장인 여성에게 잘 어울린다. 컬러가 예쁘고 선감이 강하고, 몸에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자태가 돋보인다. 내장색 티셔츠를 입고 하이힐 부츠를 매치해 완벽한 자태를 뽐냈다.
블루 화이트 스트라이프 슈트 재킷, 심플한 스타일로 빈티지한 느낌으로 화이트 브이넥타이를 매치해 9분 청바지와 하이힐 복사뼈 부츠를 매치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짙은 색 계열 레저
양복
많은 블록버스터들이 사랑한 아이템이다. 더불어 걸쳐 전통적인 정장과 단조로운 느낌으로 작은 청바지를 매치해 화이트 컬러의 캔버스 신발을 신으면 청신하다.
유타오의 차림은 매끈하다. 특히 앤디의 그런 카리스마 가 있다. 빈티지한 양복 을 복고적 으로 헐렁헐렁한 모양선 은 단연 10단조 조감이 강했다. 블랙넥 블라우스에 청바지와 하이힐 장화, 멋스럽고 우아함을 위해 유타오는 누드 스카프를 매치해 다소 부드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많은 유럽아메리카는 캐주얼한 스타일의 스타일링을 선호하고 루즈핏의 양복 안에 패턴 티셔츠를 매치해 슬랙스를 매치해 플랫 슈즈를 착용해 편안하다.
이 긴 양복 코트
와이셔츠
9부 청바지를 신고 발목을 드러내 플랫슈즈를 매치해 이른 봄 패션이 유행이다.
짙은 회색 양복 재킷에 흰 셔츠를 매치해 하이웨이스트 데님 플레어팬츠를 신어 흰색 스니커즈로 몇 점 문예 분위기를 더했다.
비단 원단의 검은색 양복은 몸에 입으면 부드럽고 상큼한 느낌을 준다. 이내 같은 소재의 브이넥 코트를 입고 슬림한 청바지를 입고 하이힐을 밟고 우아한 여성미를 뽐낸다.
주황색 양복 재킷은 평소 기본 컬러에 익숙해 웜톤을 입어 보는 것이 좋다. 특히 봄이 오는 분위기를 연출해 보라색 터틀넥 셔츠, 9부 청바지와 하이힐을 매치해 우아한 여성미가 돋보인다.
화이트 슬림한 양복에 9부 청바지와 게릴라 슈즈를 매치해 평소에는 거리를 돌아다니며 편안하고 편안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삼생 삼세 십리 복숭아 》의 결말은 아직도 양멱의 발가랑이를 규합하고 있는가?
- 4조 운송시장의 아름다운 신세계 Otms 구축 신생태
- 운동화에 치맛장춘일의 패션 요정은 바로 너야!
- '패션 커뮤니티'에서'아이디어 대수 '출연
- 1001박2일 만련그룹과 계약을 맺고 전략적 협력 관계를 맺다
- 70필의 늑대 3 '발표회'늑대 삼촌' 휴 잭만
- COCOON 이른 봄 매력
- 리다1244춘하 트렌드 리포트 올해 바짓가랑이 없는 청바지가 더 멋스럽다
- 국내 의류 업계 가 지속적 으로 디코니 에 왜 이군 이 돌기 때문 이다
- IVENI, 12444 CHIC2017 중국복 박람회에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