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의류 브랜드의 곤혹
's.sjfzm.com 'target ='지금'은's.s.s.com' target ='u blank '의상' '의상''a href ='http://wwww.sjffzm.com 'target ='u blank'의 작은 편은 국내 의상 브랜드의 곤혹'을 소개해 드릴까요?
바로 < p >
은 O2O 체험점, 개인 주문 옷장 추기, 팬 경제...
지난해부터 국내 의상 브랜드들은 모두 변형 방안을 던져 국제 패션 브랜드에 대한'패러디 쇼'를 선보였다.
하지만 지금까지 베니로, 순수, 미방 등 브랜드는 실적이 하락하고, 주파수 관문, 브랜드 약세 등 어려운 문제를 겪고 나날이 좋지 않다.
바로 < p >
‘p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 ’은 이미 발견되었을 텐데, 청두의 각 대신흥상권으로 국내 오래된 브랜드 자취를 찾기 어려울 것이다.
반면, 유니폼, H &M, 자아라 등 국제적인 패션 브랜드는 상권 마크가 되어 현저한 판매 항구에 도사리고 있다.
바로 < p >
‘p ’은 왜 국내 의류 브랜드의 변형이 달라지기 어렵습니까? 업계 인사들은 국내에서 빨리 유행하는 패션 브랜드를 운영하려 하는 O2O, 공급업체 규모를 압축할 것이라는 것을 의식하고 있지만 국제 패션 브랜드와의 격차는 여전히 크다.
바로 < p >
바로'strong '-'는 O2O 지만 성공 모드 미법'을 대표님 대표님
'p'은 지난해부터 지금까지 온라인과 라인의 압력 아래, 국내의 빠른 패션 브랜드도 전형을 찾기 시작했다.
미방 `a href =`htttp://www.sjfzxm.com /`target =`u blank `의상 `의상 `은 `0.24%의 자금 연구 `를 비롯해, 그 형식으로 가게에서 체험식 서비스를 강화하였고, 조다니아, 카투오 쇼핑의 개방과 응용 및 적용을 강화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p'은 7월 1일 오후 유니버설 센터에 위치한 성도미트본웨이 O2O 체험점을 방문했다.
문에 들어서자 바닥에는 눈에 띄는 QR코드 표시가 있는데, 옷차림 사이의 거울에는 ‘쓸쓸이, 놀랍다 ’가 표시되어 있다. 은대 앞에는 회원들의 홍보패가 놓여 있다.
O2O 의 원소를 많이 느꼈지만, 기자는 가게의 판매 패턴이 여전히 전통적인 옷가게와 크게 다르지 않았다.
바로 < p >
'거의 모든 브랜드가 O2O 를 얘기하고 있지만 성공적인 패턴을 만나지 못했다'고 말했다.
한 유명 의류 회사 고관은 전통 브랜드가 O2O 로 바뀌는 경로의 충돌이 강렬하기 때문에 가맹상의 이익을 고려해야 할 경우 O2O 와 반드시 대리상과 함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O2O 의 발전은 하나의 과정이 필요하다. 많은 사고와 관찰이 필요하다.
현재 중국 의류 기업들은 여전히 전기 업체를 소납 재고로 활용하는 중요한 루트로 O2O 의 길을 천천히 걷고 있다.
바로 < p >
'p '억유럽 CEO 황연푸는 전통 의상 업체의 관리자들이 여전히 선상의 중요성을 파악하지 못하고, 여전히 인터넷 사유를 갖추지 못하고, 기업 관리자가 O2O 를 너무 경시하거나, 성급해서, 관리자는 아직 정확한 방향을 찾지 못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에 < strong >이 사전을 바꾸는 제품의 위치가 경화상이라고 말한다 < < strong >
'제품의 위치가 보편적인 경상'이다.
品途网创始人刘宛岚认为,美邦对互联网的拥抱力度确实很大,但随着越来越多“洋品牌”的入侵,美邦在服装样式上似乎有点掉队,目标人群是16~25岁年轻人,但实际上这是一个跨 度较大的目标群体,从不成熟走向成熟,穿衣风格会有很大的改变,而美邦的服装可能会有不上不下的情况,对比来说,ONLY走白领风、UNIQLO走休闲风,大家想买什么样的<a href="//www.sjfzxm.com/" target="_blank">衣服</a>时首先会想到这个品牌,而美邦的软肋恰恰在这里。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타산지석 >
‘strong '(국제 패션 브랜드의 빠른 반응 형성문화' ··········································································
'오래된 브랜드 '패러디 쇼에 출연하면서 해외의 빠른 패션 브랜드가 놀라운 속도로 중국에서 확장되고 있다.
4대'빠른 패션 '브랜드 H &M, 유니폼, 자아라, GAP 는 중국 매장에서 평균 이틀 반 만에 한 집을 열었다.
바로 < p >
‘p ’은 “ 재고, 관점에 가서 조정하는데 이런 브랜드들은 거의 이런 문제들을 괴롭히지 않는다 ” 고 말한다.
업계 관계자들은 의상의 생산갱신 주기와 디자인 스타일은 소비자의 인정도를 직접 결정했고'빠른 패션'의 강력한 공급 체인 지탱과 빠른 시장의 반응 속도가 높아지고 있다.
자A를 예를 들어 1년에 2만여 개의 새로운 디자인을 내놓은 의상을 선보여 시장의 빠른 반응은 문화가 형성됐다.
바로 < p >
은 “ 고속 속도와 동시에 기아요법, 소량생산을 실시하고 인위적으로 희소한 결핍을 만들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 고 말했다.
전술관계자는 H &M 등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f.astp "(의상 브랜드 에 맞는 것은'좋은 값싼 값'의 소비심리에 영합하는 것은'꽃값은 적게 사 브랜드 및 패션의 부가가치에 낮은 가격을 세운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MISBHV 2019의 새로운 가을 겨울 시리즈 Lookbook 감상 분석이 기대된다.
- 유행화 | AJ11 Low 신발의 신규'왕튀김'배색이 쏟아졌고, 강단추+블랙레드!
- 유행화 | AJ3 신발의 새로운'Animal'배색, 야성은 본능이다.
- 패션 브랜드 | 구찌(고찌)의 새로운 고전 모노그라그램 가죽 트렁크 상가 발매
- 패션 브랜드 | 빌리에일리쉬(비에일리)의 새로운 주변 시리즈 아이템이 풀려, 로고성 그린
- 패션 브랜드 | 일조 HUMAN MADE 새 양면 재킷 상가 발매, 녹색 하트
- 유행화 | 아디다스 X SNS 새로운 연명 울트라붐 2019 슈즈가 석방됐다.
- 유행화 | Nike SB X AJ1 Low 전신 연명화 관도 방출, 비대칭 와이퍼
- 패션 브랜드 | 미조 수프림 일본 후쿠오카 문점 다시 개막, 휴일 카드 새로운 곳
- 패션 브랜드 | Nike X NBA 새로운 연명 2019-2020'도시 한정판'